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국비지원과정)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몽상가인 작성일20-05-28 12:38 조회6,093회 댓글0건본문
2020년부터 모든 국비과정은 온라인수강신청 단계를 거치셔야 합니다.
1. 카드발급 : 거주지 고용센터 상담
2. 온라인수강신청(HRD-net)
- 온라인 수강신청 만으로는 등록 완료되지 않습니다. 1회 이상 본인 방문 필수!
- 취업성공패키지,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는 해당 사업 담당자와 상의하여 접수진행
3. 추가 진행사항
가. 140시간 이상 과정인 경우 진단상담 및 고용센터 승인이 필요합니다.
- 온라인 수강신청하여도 고용센터 승인이 나지 않으면 저희 쪽에서는 명단에 보이지 않습니다.
나. 근로/자녀장려금 지원자의 경우에는 온라인신청시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고용센터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승인되지 않으면 명단에 보이지 않고, 추가지원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 방문결제(신청 후 1주일 이내) 및 신청서 작성
- 선발완료 후 방문결제일에 반드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 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시는 경우 선발이 취소됩니다.
- 신분증,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
- 결제는 반드시 국민내일배움카드로 해야 합니다.
-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와 신분증만 소지하시면 됩니다.
- 체크카드로 발급받으신 경우, 연결계좌에 본인부담금 입금 후 신분증과 카드 소지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 연결계좌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완료: 결제 후 승인번호를 입력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5. 주의사항
1) 취소: 개강 1주일 이전에 취소가능하며, 그 이후 취소하시면 저희 기관에서 운영하는 다음 과정 수강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취소하시는 경우 결제하신 카드 소지하여 저희 기관에 방문하여 취소 진행하셔야 합니다.
3) 해당 과정이 취업이나 창업에 절실하게 필요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취미나 무분별한 신청은 자제 부탁드리며, 신중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